신한투자증권 로고, CI이미지, 심볼 고화질 원본 이미지 및 뜻과 유래

어떤 글을 작성하려고 할 때 해당 주제의 로고가 필요한 경우가 있죠? 이번에는 신한투자증권의 로고에 대해서 설명하고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를 첨부하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가셔도 CI 이미지를 다운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CI이미지 첨부파일은 본문에 있습니다. *본문 내용은 신한투자증권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췌했습니다.*

 

🔽🔽🔽

신한투자증권 CI 홈페이지

 

신한투자증권 로고, CI이미지

 

신한투자증권 로고와 CI이미지는 아래 버튼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ai파일이나 png파일 jpg파일 등이 있으니까 알맞은 파일을 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공식 문서나 이력서, 프로젝트 파일에서는 반드시 공식 이미지를 사용해야 합니다. 어디서 캡쳐하여 사용하면 마이너스를 받게 되니 꼭 공식 이미지 받아서 사용하세요.

 

✅ 고화질, 원본 공식 로고 파일은 아래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홈>PR센터>CI/BI>신한투자증권 CI | 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CI 신한금융그룹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핵심 키워드는, 21세기를 선도하는 국제적 금융사로서 세계도약을 위한 확장성의 의지(Expanding), 고객지향적이면서 동시에 확고한 파이낸

open.shinhansec.com

 

✅ 신한투자증권 로고 뜻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한금융그룹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핵심 키워드는, 21세기를 선도하는 국제적 금융사로서 세계도약을 위한 확장성의 의지, 고객지향적이면서 동시에 확고한 파이낸스 전문그룹의 선두주자로서의 위상, 그리고 다양하면서 통합적인 금융네트워크의 추구를 그 골자로 하고 있습니다. 2001년 9월 국내 최초 순수 민간 지주회사 체제를 출범하면서 신한금융그룹은 사업 비전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원포털 종합금융서비스 그룹으로 설정하고, 이를 구현하기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전개하였습니다. 새로운 비전과 전략을 반영하여 대형화, 겸업화, 국제화라는 세계적 금융흐름 속에서, 21세기 한국을 대표하는 종합금융 브랜드로서의 새로운 위상을 정립하고, 장기적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취지 아래 추진되었습니다. 고객, 직원, 전문가 집단의 설문조사를 통한 브랜드 진단 결과를 바탕으로, 새로운 CI 체계의 기본방향은 기존에 구축된 안정성과 신뢰의 이미지를 이어가면서, 종합금융그룹으로서의 대표성과 네트워크를 통한 다양한 서비스로 표현되는 고객지향성, 그리고 투명한 경영과 글로벌 스탠다드를 지향하는 혁신성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브랜드 디자인은 장기적으로 국내는 물론 국제적으로 정착된 금융위상과 고부가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종합금융그룹으로서의 이미지 전달과 동시에, 21세기 미디어 특성에 맞는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여 그 노출빈도를 통해 소비자의 이해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향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이상으로 신한투자증권 로고, CI 고화질 원본 이미지, 뜻과 유래 등에 대한 글 마칠게요 ^^ 짧은 글이지만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