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헤드셋 TAH7508 내돈내산 리얼후기, 2개 다 사버린 으른의 경제력

 

얼마 전부터 끈적지게 내 인스타 광고에 뜨던 필립스 헤드셋. 디자인도 이쁘고 기능도 괜찮은거 같고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이거 사볼까 계속 생각만 하고 있다가 구입해버렸습니다. 내돈내산 필립스 헤드셋 TAH7508 리얼 후기 시작해보겠습니다. 진짜 자세하게 써서 여러분의 구입을 확실히 결정해주지요.

 

💊TAH7508 리얼 후기 본문에서 시작합니다.

💊 TAH7508 리얼후기 바로가기

 

필립스 헤드셋 TAH7508 장단점

 

✅ 필립스헤드셋 TAH7508의 장단점을 표로 정리하자면 아래와 같음.

장점 1. 가격이 저렴하다.
2. 페브릭소재라 푹신하다.
3. 음질이 생각보다 괜찮다.
4. 배터리가 무지 오래간다.
5. 디자인이 이뻐!!
6. 상대적으로 가볍다. 에어팟맥스 무게 384g, 요놈은 271g
단점 1. 어차피 중국산이다.
2. 컴퓨터에 연결하면 뭔가 이상하다
3. 단추들이 자꾸 손에 눌려..;

 

필립스헤드셋 TAH7508은 장점과 단점이 아주 명확함. 장점이야 굳이 볼 필요 없음. 어차피 님들 마음속은 사고 싶은 마음이 가득할테고,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검색을 하는걸테니까 단점을 말하겠음!! 여러분의 지름신을 내가 물리쳐주겠다 이말이야!! 나는 무려 2개를다 샀단 말이지!!

 

이런 내가 장점을 말한다? 그냥 내가 내돈주고 산거 잘 샀다고 자기위안 하는 거임. 물론 잘 샀음요 저는.. 지금도 잘 쓰고 있어요. 다만 잘 쓰고 있어도 단점이 있을 수 있잖아요!? 먼저 단점에 대해서 말해봅시다!!!

 

으른의 경제력으로 2개를 사 버렸다!!

 

필립스 TAH7508 단점

본격적으로 필릿브 TAH7508의 단점부터  말해봅시다. 원래 내돈내산 글들은 죄다 장점만 말하고 사세요~ 라고 하는데 나는 다르다 이말이야.

 

1) 일단 필립스라는 브랜드를 달고 있지만 요놈은 중국산임. 모든게 다 중국산임. 왜 중국산이냐? 제조국가 중국, 제조자 MMD 홍콩 홀딩스임. 즉 모든게 다 쭝국산~ 필립스라고 해서 네덜란드산이 아니라 이말이여~ ㅋㅋㅋ 아마 기술개발도 죄다 중국에서 했을거임.

필립스 원산지

 

즉, 필립스라는 브랜드네임을 믿고 사실 분들은 그냥 안 사는게 좋다는 거임. 필립스가 기술개발까지 하고 네덜란드에서 생산한거면 이 가격일수가 없음. 어쨌든! 그럼에도 가격이 모든걸 상쇄해주니 중국산이라는건 패스! 

 

2) 요놈 컴퓨터에 연결해서 사용하면 뭔가 이상해. 배틀그라운드를 요놈으로 연결해서 들으면 소리가 이상하게 들림. 아마 헤드셋 내에서 자체적으로 사운드를 조정하는 듯 보이는데 쓰질 못하겠음. 게임용으로 쓰기에는 적합하지 않음. 내가 무슨 설정을 잘못 한건가? 다른 설정이 있나 하고 찾아봐도 찾지 못함. 다만 음악 들을 때는 정상적으로 작동함. 배그 문제인가? 배그 할 때는 작동 이상하게 된다는거 참고.

 

3) 헤드셋 단추들이 오른쪽에 몰려 있는데 벗을 때 자꾸 눌려.. 특히 ANC눌리는거 개빡침. 에어팟프로처럼 핸드폰에서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도 없고 내가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쓰고 있는제 주변음 허용을 쓰고 있는지 사용을 안 하고 있는지 헷갈릴때면 앱에 들어가서 일일히 확인해야함. 참고.

 

자 단점은 요로케 3가지! 이제 장점 들어가자!!!! 솔직히 장점이 훨씬 많다고!!

 

필립스 TAH7508 장점

솔직히 필립스 헤드셋 TAH7508은 장점이 훨씬 많다고!! 그래!! 나는 정말 잘샀다 우하하!! 장점 들가자!! 

 

필립스 TAH7508디자인

 

1) 일단 얘네 디자인!! 디자인 개이쁨. 특히 베이지색 너무 이쁜것이야!! 내가 베이지색 끼고 싶었는데 여친한테 뺏겨버림 ^^ 아이 행복해 ^^. 어쨌든 디자인 이쁘다는거!!

 

 

디자인 중에 페브릭소재 사용한것도 정말 좋음. 귀가 폭신해서 안 아프긴 개뿔 아프긴 아픈데, 덜 아픔. 진짜 귀 왕큰 헤드셋 나와서 내 귀때기좀 안 아프게 해줬으면 좋겠다.. 귀 작은 여친은 안 아프대요 ^^;

 

2) 가격 개 저렴함. 현재 TAH7508 네이버쇼핑 검색하면 최저가 79000원에 팔고 있는데 나는 훨씬 저렴하게 샀지롱. 광고 고마워요 ^^ 어쨌든 이 가격에 이 스펙의 헤드셋을 살 수 있다? 이건 뭐 말 다 했쥬

 

 

3) 배터리수명 개 길음. 한 번 완충하면 60시간 사용 가능하다는데 배터리가 줄지를 않아;; 이거 뭔데 무서워. 

 

4) 음악 들을 때 음질 좋음. 단, EQ건드리는게 더 좋음. 개인적으로 EQ를 목소리 버전으로 설정하니까 음악이 더 선명하게 들리고 좋았음. 

 

5) 상대적으로 가볍다는 것. 솔직히 이것도 무겁다고 생각하는데 에어팟맥스 샀으면 뒤질뻔. 테슬라로 돈 벌어서 에어팟맥스 지를까말까 생각했었는데 질렀으면 나 바로 당근에다 팔아버렸을듯. 

 

 

6) 교체용 이어패드 너무 저렴함. 만 원이면 교체 가능. 이거 핵 좋은거 아님? 만원이면 새것처럼 이용 가능한 것이여!!ㅠㅠ 행복. 잘 샀다 진짜. 특히 운동하는 사람들 나중되면 헤드셋에서 땀 쩐내 나는데 이거 개싫음. 나는 잘 바꿔야지 ^0^

 

무튼 이런저런 이유로 나는 잘 샀다고 생각함. 

 

TAH7508 스펙

TAH7508 스펙

 

스펙은 위 이미지 눌러서 크게 보셔요 ^^;  쓰기 힘드네요. 배터리 수명하고 노이즈캔슬링 부분만 보면 될 듯요. 

 

마무리하며 

 

마무리는 이어패드 교체 방법을 올리면서 끝내겠음. 요즘 서울 가보면 우리 귀여운 MZ들 죄다 통바지에 헤드셋 목에 걸고 다니던데 이 더운 날 참 고생이야.. 근데 나도 따라해보고 싶어서 헤드셋 샀음 ^0^. 이 아재도 MZ로 껴주세요~ 비싼건 사기 싫고 가성비 넘치는 헤드셋 사고픈 분들은 필립스 헤드셋 TAH7508 추천합니다요 ~_~

 

이상으로 내돈내산 리얼후기 마칠게요.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